Data Room
(주)감성공간연구소는 감성과 공간에 이야기를 담습니다.

[언론보도] 감성공간연구소, 광양청년농부 온라인마케팅 지원

작성자 감성공간연구소
작성일 22-01-04 16:51 | 149 | 0

본문

㈜감성공간연구소는 광양시 농업기술센터와 함께 청년 농가의 온라인마케팅 지원 사업을 21년 8~12월까지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 사업은 소비 트렌드의 변화와 코로나19로 인한 대면 행사 중지 등으로 어려움이 가중된 화훼 농가를 돕고 청년들의 농촌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햇살 좋은 광양의 봉봉이네가족농원이 선정됐다. 

봉봉이네가족농원은 청년농부가 운영하는 농원으로 4계절 다양한 꽃을 키워내는 화훼농가다. 

㈜감성공간연구소는 청년농부의 온라인 판매를 위해 아띠뜰란이라는 브랜드 네임을 비롯해 온라인 판매를 위한 제품 포장 디자인을 지원했다.

또한 블로그를 통해 농가를 소개하고 브랜드의 의미를 전달했으며, 농가에서 재배되는 꽃의 특성과 꽃말을 통해 꽃에 대한 친밀감과 활용도를 높였다.

농산물의 온라인 유통을 위해서는 제품에 대한 상세페이지 제작도 중요하다.

㈜감성공간연구소는 시즌에 맞춰 가을선물이라는 컨셉으로 상세페이지를 제작하여 제공했으며, 연말연시 선물로 꽃다발을 추천하는 홍보문안 디자인 등 온라인 판매에 필요한 콘텐츠 제작을 지원했다.

㈜감성공간연구소의 장재규 감성공간디렉터는 “고령화된 농촌에는 청년의 존재만으로도 힘이 되는 게 현실이다”라며 “농가의 제품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화훼농가에 대한 신뢰와 친밀도를 높여 청년농가의 소득에 기여하는 방안으로 판매를 지원했다”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